숙소

베르데 펜션 21년 4월 리모델링 거제도 애견동반 가능한 숙소

우리공쥬 2023. 1. 27. 15:05

베르데펜션

거제도펜션, 거제도여행, 남해바다, 해수욕장, 커플, 가족, 단체, 바비큐장, 오션뷰, 카페, 거가대교

verdeps.kr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750

입실 15:00 / 퇴실 11:00

바비큐(숯+그릴) 20,000원

1마리당 20,000원 (7kg 미만까지 가능)

내돈내산 직접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1. 좋았던 점

• 베르데 펜션 만의 감성 바비큐장이 있어요.
  •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세요.
  • 애견동반이지만 방안에 냄새도 없고 깨끗해요.
  • 1층과 2층 객실로 나뉘어져 있어요.
  • 근처에 해수욕장이 있어요.
  • 단체모임으로도 좋아요.
  • 편의점이 걸어서 5-10분 거리로 가까워요.

2. 나빴던 점

• 감성 바비큐장은 선착순이라서 아쉬웠어요. (일반 바베큐장은 사용가능해요.)
  • 방음이 잘 되지 않아서 단체로 오는 팀들이 있을 경우 시끄러울 수 있어요.
  • 주차장이 위에도 있지만 없을때에는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와야 해서 조금 불편해요.
  • 서비스로 모닝커피나 조식이 있다고 보고 갔는데 따로 없더라고요.

저희가 조금 늦게 베르데 펜션 방문했던 터라 아쉽게도 감성 바비큐장은 이용하지 못했어요.

선착순인 줄 알았더라면 일찍 갔을 텐데 말이죠.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처에 편의점이 가까이 있어서 술을 마셔도 걸어서 왔다 갔다 하기가 정말 좋아요.

1층 객실을 사용했었는데 내부는 원룸 형태로 거실 겸 주방과 화장실이 있어요.

애견동반이지만 패드나 식기 정도는 있기 때문에 나머지만 챙겨가시면 될 듯해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단체손님이 있고 해서 조금 시끄러운 건 있었지만 평일에 조용할 때 즐기다 올 수 있는 곳이에요.

앞에는 망치몽돌해변이 있어서 시원하고 바다뷰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편의점 옆에 큰 대형견이 있었는데 사람들을 잘 따르고 훈련이 되어있더라고요.

너무 늦게 가서 조금은 아쉽기도 했지만 나름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베르데 펜션 주변에는 신선대, 해금강, 장사도(별 그대 촬영지), 거가대교, 학동몽돌해수욕장, 외도 보타니아, 망치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이 있어서 즐길거리가 많아요.

아쉬우신 분들은 여행지들 같이 방문하시면 좋을 듯해요.

저희는 오는 길에 거가대교만 봤었는데 정말 예뻤어요.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어서 많이는 구경하지 못했지만 조금 여유롭게 2박 3일로 즐기다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에서 거제도 까지는 차로 3-4시간 정도 걸렸었고요. 올 때는 2-3시간 정도로 더 빨리 도착했어요.

남해나 거제도에 애견동반 숙소가 많지만 감성 바비큐장이 있는 곳은 여기뿐인 거 같아요.

조금 일찍 방문하여 감성을 느끼셨으면 해요.

내용에는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가보고 판단하시는 게 좋고 엄청 안 좋다 이런 건 없었기 때문에 한번 다녀오기 좋았던 곳 이에요.